리디아 목사

 



공 범

때때로 신용을 잃는다
추위, 부재.
피곤한.
너의 목소리로 깨어났어
사랑한다고 말했잖아요.
나는 너의 그림자를 선택했다
새로운 지평을 열고,
바깥 생활.
나는 너와 함께 늙어갔다.
주름과 꿈의 시간에.
당신은 나침반이었고
 안식처였습니다
그리고 나는 텅 빈 밤에도 
두려움에 떨지 않았다.
당신의 열린 미소
시선의 불확실성...
당신의 팔을 내어주며
지팡이처럼,
그가 걸을 수 있도록.
그대는 내 손가락을
 애무로 덮어 가을 밤에
피곤해서 한숨을
 쉬는 내 말을 들을 때.
매일 저는 여러분 곁에서 
하루만 더 부탁합니다.


Comentários

Mensagens popula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