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제에 대해, 마감 주기

 




명왕성은 나의 태양에 대한 격렬한 반대를 계속하고 있다. 나는 이를 악물고 땅을 파고, 저물어가는 단계에 있는 달은 나의 개성의 집에서 나의 개인적인 행성들과 교차하며, 나의 화성을 통과하여 이제 나의 상승하는 행성과 교차하고 있다. 나는 뭘 원해. 목성과 머큐리가 대화를 나누고, 머큐리는 이제 담배를 끊고, 소매를 걷어붙이고, 삶을 시작할 때라고 말한다. 그리고 주피터는 그녀에게 말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늙은 헤르메스, 나는 당신에게 이 모든 것을 줄 것입니다, 나의 퇴행이 시작되자마자 그 소녀와 함께, 그것이 효과를 낼지 모르겠습니다. 나를 정말로 믿어주는 유일한 사람은, 나의 능력과 회복력을 믿어주는 나의 화성인데, 그는 내가 태어난 이래로 자아의 집에 앉아서 나에게 계속 말해주고 있다: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않니? 당신은 얼마나 더 당신의 조각을 먹게 할 것입니까? 그리고 저는 그들 모두의 말에 귀를 기울입니다. 나의 금성은 행성 금성과 분리되었다: 나는 어떨까? 그리고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더하고 이제 더 이상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을 거두기 시작합니다. 저 멀리 5번째 집에서 해왕성이 키론과 명왕성과 함께 아름다운 삼위일체를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다. 나는 이 모든 내부 똥을 부술 것이다. 안에 있는 모든 것이 밖으로 나옵니다. 나는 모루를 가져다가 집 전체를 철거할 것입니다. 내가 너무 오랫동안 모은 상자, 우체, 부적, 토템의 똥을 버리면 모든 것이 창문을 통해 공기를 통해 수천 조각으로 사라집니다. 물고기자리의 토성은 양자리의 토성이 아니라 처녀자리의 3번째 집에 있는 목성과 함께 양상을 만듭니다. 나한테 처녀에 대해 얘기하지 마, 이 초개인적 행성들의 별자리와 함께, 3번째 하우스에서 무겁게. 수시로 가구를 바꿔야 하는 이 무거운 짐을 어떻게 끌고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을까?

처녀자리의 명왕성, 천왕성, 목성, 소크라테스의 어머니의 빈 금고 중 하나의 무게를 가져야 하는 빌어먹을 행운의 수레바퀴. 아, 할 수만 있다면, 나는 이 지도를 번개에게 보내서 그것을 부수고 싶지만, 그럴 수 없고, 천왕성이 나를 지켜보며 궁금해하는 가운데 일식에 들어갈 것이다: 그 당나귀는 내가 그에게 가져다 줄 신기함을 견딜 수 있을까? 나, 당나귀! 나는 움직이지 않는다. 나는 죽은 척한다. 그리고 저는 명왕성에게 조금만 더 버텨달라고 부탁합니다. 나의 편두통이 돌아왔다고, 그 가슴앓이가 돌아왔다고, 유령이 돌아왔다고, 나는 과거의 한 구석에서 가장 존경받는 디자이너 브라마 신이 서명한 아름다운 디자이너 드레스를 입고 움츠리고 있다. 글쎄, 주전자와 펜나이프를 비처럼 내리게 하고, 차라투스트라와 네부카드네살 왕, 아폴로와 하데스, 세르반테스와 소크라테스가 오게 하라. 저는 그냥 권투 글러브를 끼고 있을 거니까 모두 오세요, 정말 준비하기 위해서요.그러는 동안 나는 뉴스를 대각선으로 읽었다. 홍수로부터, 수은주를 다루는 변덕스러운 기온으로부터, 평화와 아무 상관없는 것의 이름으로 자행되는 전쟁들로부터, 그들이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그들의 목소리로 그것을 반복하는 것으로부터, 파업으로 몇 명이 더 죽게 될 것, 굶주림이 많은 위도에서 주인공이 될 것이라는 것, 명왕성이 인구 대중을 정화하는 데 진정으로 효과적이라는 것으로부터 말이다. 글쎄, 사물의 상태에 대한 비난은 명왕성과 거대한 상업주의자들이며, 자연 현상에 대한 비난은 압도적이지만 이웃 정원의 잔디는 항상 더 푸르를 것입니다. 


북쪽 노드 맞은편에 화성? 오, 이런, 카라고! 좋은 징조는 아니지만 새로운 방송국에 귀를 맞추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아마도 소음이 내 귀에서 음악으로 바뀔 것입니다!


꺼져 버려. 

Comentários

Mensagens populares